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스파이시 컬러 전략 제안

스파이시 컬러 전략 제안
스파이시 컬러 전략 제안.pptx


목차
1현황분석
2문제점분석
3전략제안
4결론


본문
1현황분석 _ 선정이유

수많은 국내 SPA 컨설팅 의뢰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SPICY COLOR 발견
지루한 SPA 브랜드 시장의 Blue ocean 가능성

그러나! 전혀 새롭지 않은
틀에 박힌 SPA 브랜드들


본문내용
의 색깔을 가진 SPICY COLOR 발견
지루한 SPA 브랜드 시장의 Blue ocean 가능성
1현황분석 _ 선정이유

2010년 4월 SPICY COLOR 설립
2011년 2월 런칭 이후 총 13개 매장 운영
2011년 디큐브시티 영캐주얼 부문 매출 1위
2011년 런칭 9개월 만에 매출 100억 원 달성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3600억
300억
하지만,
순위에도 없는
SPICY COLOR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SPICY COLOR는
갈 길이 멀다!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 정글 같은 SPA브랜드 속 평범한 스타일이 아닌
SPICY COLOR만의 독특한 스타일
또한, 몇 안 되는 SPA형 편집샵만의 독특한 성격
낮은 존재감과
적은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다!
1현황분석 _ 기업소개

2문제점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