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9일 월요일

광고론 Nikon 니콘 광고기획서

광고론 Nikon 니콘 광고기획서
[광고론] Nikon 니콘 광고기획서.ppt


목차
1.시장분석 (DSLR의 현재시장)
2.경쟁사 분석 (Canon / Olympus / Sony)
3.자사분석 (SWOT => TOWS분석)
4.문제제기 (구매 Process)
5.What to Say (S.M.P) / How To Say (광고시안)

본문
시장분석

회사 소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첨단 광학기술력을 가진
세계적인 브랜드 니콘이 한국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2006년 1월에 설립한
한국법인입니다. 영상문화의 매개체인 컴팩트카메라,
DSLR카메라, 교환렌즈를 메인아이템으로 하여 최고의
품질, 최신의 서비스를 선사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한걸음 더 다가서겠습니다.


현 황

대표자 영문명NIKON IMAGING KOREA CO.,LTD
대표자야마구치노리아키
홈페이지www.nikon.co.kr
설립일2006/01/12
기업형태외감 / 중소기업 / 3월결산
종업원49명 (2007/06)
자본금4,000 백만원 (2007/08)


Information

기업 사명

영상문화 속에서 여러분의 일상과 감성이 솔직하고 다양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고객가치 창출에 공헌하는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되겠습니다.

연혁

1918년광학유리의 제조 연구에 착수
1946년소형 카메라의 명칭을 니콘(NIKON)으로 결정
1950년[뉴욕 타임즈] 지에 니콘 카메라와 NIKKOR 렌즈의 우수성이 소개됨
1963년35mm(135)판 전천후 카메라 「NIKONOS(니코노스) (I형)」발매
1970년미국 뉴욕시에 포토 갤러리 「Nikon House」개설 (현존하지 않음)
1980년스페이스 셔틀용 35mm(135) 판 일안리플렉스 카메라를 NASA에 납입1993년최고급 컴팩트 카메라 「Nikon 35Ti QUARTZ DATE」발매
2007년주식회사 니콘 창립 90주년

본문내용


What to Say (S.M.P) / How To Say (광고시안)
자사분석 (SWOT => TOWS분석)


시장분석
대표자 영문명 NIKON IMAGING KOREA CO.,LTD
대표자 야마구치노리아키
홈페이지 www.nikon.co.kr
설립일 2006/01/12
기업형태 외감 / 중소기업 / 3월결산
종업원 49명 (2007/06)
자본금 4,000 백만원 (2007/08)
현 황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첨단 광학기술력을 가진
세계적인 브랜드 니콘이 한국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2006년 1월에 설립한
한국법인입니다. 영상문화의 매개체인 컴팩트카메라,
DSLR카메라, 교환렌즈를 메인아이템으로 하여 최고의
품질, 최신의 서비스를 선사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