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서비스마케팅헤어샵 프랜차이즈 `Just Cut` 저스트컷(주) 마케팅 전략

서비스마케팅헤어샵 프랜차이즈 `Just Cut` 저스트컷(주) 마케팅 전략
[서비스마케팅]헤어샵 프랜차이즈 `Just Cut` 저스트컷(주) 마케팅 전략.ppt


목차
1. 기업소개
(1) 컨셉
2. 마케팅 전략 분석
(1) STP분석
(2) 7P
(3) 경쟁전략

3. 문제점 분석 및 개선 방안
(1) 문제점 분석
(2) 개선 방안



본문

보조서비스 want, 시간적 여유가 있고 고가의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집단

포지셔닝 : 핵심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친환경 IT 미용실



계획 없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집단

네일,핸드마사지 등
보조서비스를
차별화 수단으로 사용


핵심서비스인
컷트 서비스, 노 워터 샴푸 만을 강화하여 비용 절감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컨셉
No Water Shampoo
수자원 보호

공간의 혁신
장소의 혁신
출퇴근길이나 자투리 시간에 편리하고 신속하게 이용
기존미용실의 1/3에
해당하는 작은 면적
1. 기업소개 -컨셉

무인 카운터 실현
DVR 사용
인터넷을 통해
매장 내부 볼 수 있음
1. 기업소개 -컨셉

2. 마케팅 전략 분석 -STP분석
목욕탕, 헬스클럽
네일 & 마사지샵
피부과, 패션업체
미용실

서비스 제공 수준을 생각하지 않는
고객 집단
서비스 제공 수준을 생각하는 고객 집단
높은 서비스 수준을 생각하는 고객 집단
보조서비스 want, 시간적 여유가 있고 고가의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집단
높은 서비스 수준을 생각하지 않는 고객 집단
신속서비스,핵심서비스 want
높은 서비스 수준보다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