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4일 월요일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목차
01 NB?
뉴발란스의 탄생과 역사
뉴발란스의 제품군과 특징
뉴발란스의 급속한 성장

02 NB 선정동기
왜 뉴발란스를 선택했는가?

03 현재의 마케팅 분석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 믹스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04 새로운 마케팅 제안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 믹스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전략의 기대효과는?

05 결론

본문
해당 소비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믹스
건강에 관심이 많지만 전문가를 고용하기에는 비경제적인 것 같고, 정보를 따로 수집하는 것에는 10~20대보다 어려움을 겪는 30대 이상의 소비집단에게 가장 적합한 마케팅은 ‘체험마케팅’

소비자와 기업 간의 특별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고객 충성도를 제고하는데 좋은 영향


본문내용
04 NB Tomorrow
05 Conclusion

History & Overview
01 역사 및 기업소개
01 NB?
02 Why NB?
03 NB Today
04 NB Tomorrow
05 Conclusion

“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뉴발란스의
탄생과 역사
01.
NB?
1906, 미국에서 탄생하다
발에 장애가 있거나 발에 무리가 가는 사람들을 위해 아치 서포트(지지대가 있는 신발깔창)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시작
1938, 최초의 스파이크화 탄생
육상선수들로부터 최상의 착화감이라는 칭찬
1982, 뉴발란스 대표브랜드 990시리즈 개발
유연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력
으로 뉴발란스990을 완성
환상의 파트너, 이랜드와 뉴발란스!
2001년 국내 출시 후 고전하다가 2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