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현재의 마케팅 분석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
믹스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04 새로운 마케팅
제안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
믹스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전략의 기대효과는?
05
결론
본문 해당 소비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믹스 건강에 관심이 많지만 전문가를 고용하기에는 비경제적인 것 같고, 정보를
따로 수집하는 것에는 10~20대보다 어려움을 겪는 30대 이상의 소비집단에게 가장 적합한 마케팅은 ‘체험마케팅’
소비자와 기업
간의 특별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고객 충성도를 제고하는데 좋은 영향
본문내용 04
NB Tomorrow 05 Conclusion
History & Overview 01 역사 및 기업소개 01
NB? 02 Why NB? 03 NB Today 04 NB Tomorrow 05 Conclusion
“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뉴발란스의 탄생과 역사 01. NB? 1906, 미국에서 탄생하다 발에
장애가 있거나 발에 무리가 가는 사람들을 위해 아치 서포트(지지대가 있는 신발깔창)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시작 1938, 최초의 스파이크화
탄생 육상선수들로부터 최상의 착화감이라는 칭찬 1982, 뉴발란스 대표브랜드 990시리즈 개발 유연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력 으로 뉴발란스990을 완성 환상의 파트너, 이랜드와 뉴발란스! 2001년 국내 출시 후 고전하다가
2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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