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소개 셀트리온
2. 업계 산업현황분석
3. 경쟁사 분석
4.
셀트리온의 경영성과 분석
5. 셀트리온 경영전략분석
6. 맺음말
본문 셀트리온은 이러한 특성을
고려하여 설립 당시부터 리스크를 줄이고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기반기술 및 인프라 확보 (CMO사업) → 자체제품 (바이오시밀러)
개발 → 신약개발" 이라는 단계적인 전략을 채택하여 추진.
- 성장 가능성이 높은 CMO 시장에서 먼저 입지를 확고히 하고, 이를
바탕으로 축적된 기술력과 생산설비 및 안정적인 이익구조를 동력원으로 삼아 자체제품(바이오시밀러)을 개발하여 수익성을 확대
-
궁극적으로는 바이오 신약을 개발, 보유하는 글로벌 종합생명공학 기업이 되기 위한 체계적인 발전구조를
구축
본문내용 기업소개 셀트리온 생물학적 제제 제조업체. 1991년 7월 (주)동양연구화학으로
설립되었고, 2002년 1월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주요 사업은 동물세포배양기술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 신약의 개발, 생산 및
판매, 수출이다. 업종 : 생물학적 제제 제조업 취급품목 : 단백질의약품, AIDS백신, 항암제, 관절염치료제, 단백질치료제
대표자 : 서정진 설립일 : 1991.02.27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코스닥시장상장법인 소재지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3-6 의약품 용어 정의 - 합성 의약품 : 질병 치료에 도움이 되는 특정 물질을 화학 합성으로 만드는 화합물 형태
의약품. 아스피린이나 타이레놀 등이 다 이 범주에 속한다 - 바이오 의약품 : 살아있는 생명체에서 직접 얻어진 의약품이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