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5일 월요일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식단 메뉴 조리 배달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식단 메뉴 조리 배달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식단 메뉴 조리 배달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리더 사업계획서2002.hwp


목차
1. 회사소개

2. 조직도

3. 사업개요

4. 회사의 입지

5. 시장규모

6. DL의 경쟁우위

7. 고객분석

8. 다이어트 식품 배송서비스의 시장규모

9. STP 분석

10. 4P 분석

11. SWOT 분석

12. 영업계획

13. 구매

14. 조리/생산

15. 배송

16. 신뢰도 확보방안

17. 고객관리

18. 투자비용

19. 생산비용

20. 수익예상

21. 사업 확장 방향

*한글2002파일입니다.

본문
미의 기준이 서구화 되면서 날씬한 몸매를 선호하는 사회풍토 속에서 의지 부족으로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고객들에게 매일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 향상과 다이어트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본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검증된 다이어트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다이어트 효과의 신뢰성 확보하고 기존에 호평받은 다이어트 식단의 메뉴를 조리하여 고객이 있는 장소로 배달까지 해주며 약한 의지를 보강해 줄 수 있는 고객관리를 하여 고객에게 쉽고 편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본문내용
스의 시장규모
9. STP 분석
10. 4P 분석
11. SWOT 분석
12. 영업계획
13. 구매
14. 조리/생산
15. 배송
16. 신뢰도 확보방안
17. 고객관리
18. 투자비용
19. 생산비용
20. 수익예상
21. 사업 확장 방향
1. 회사소개
회사로고
CI(Corporate Identification) Diet Leader의 약자로 다이어트 서비스의 차별화로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다이어트업계의 리더로서의 입지구축을 목표로 하고있다.
2. 조직도
Diet Leader의 각 부서
1)CEO : 구매, 생산, 재무, 고객관리, 마케팅 등의 전반적인 사업에 대한 비젼과 전략을 제시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2)구매 : 다이어트 식품을 만들기 위하여 필요한 재료들을 구입하고, 생산을 위한 모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