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OACH`s History
COACH on Masstige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 왜
Masstige 인가? Masstige를 사는 사람은 누구인가 ? Masstige 소비자의 구체적 성향
매스티지
마케팅의 성공사례 - COACH
COACH의 마케팅 전략 4P - Price 4P - Product 4P
– Place 4P - Promotion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장 분위기 각광 받는 패션
아이콘 스타를모델로 기용 경험을 통해 고객과 발전하는 GEM
전략 인적판매
광고 -잡지광고 -스타화보
본문 -비교적 고가 제품이지만 대량으로
판매됨 -강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 -동류집단 의식 -개인적 자긍심 -우수한 제품, 품질력 -높은 브랜드
가치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 전략으로 확장된 브랜드
본문내용 방과 액세서리 위주의 상품으로 브랜드 구축 -現
미국 프리미엄 핸드백 시장에서 26% 점유율 -現 북미 시장에서의 재구매율 90%, 400여개의 매장 -2000년 상장후 해마다
두 자리 수 성장, 주가9배 상승 -CEO 프랭크 포트의 영입, 2005년 수입이 한화로 513억 원 -미국의 루이 비통으로
자리매김 .
COACH on Masstige What ? <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 > -비교적 고가
제품이지만 대량으로 판매됨 -강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 -동류집단 의식 -개인적 자긍심 -우수한 제품, 품질력 -높은
브랜드 가치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 전략으로 확장된 브랜드
COACH on Masstige Why < 왜
Masstige 인가? > 소비자 욕구의 이중성 합리적 소비 유행 품위 중시 다른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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