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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COACH`s History
 
 COACH on Masstige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
 왜 
Masstige 인가?
 Masstige를 사는 사람은 누구인가 ?
 Masstige 소비자의 구체적 성향
 
 매스티지 
마케팅의 성공사례 - COACH
 
 COACH의 마케팅 전략
 4P - Price
 4P - Product
 4P 
– Place
 4P - Promotion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장 분위기
 각광 받는 패션 
아이콘 스타를모델로 기용
 경험을 통해 고객과 발전하는 GEM 
전략
 인적판매
 
 광고
 -잡지광고
 -스타화보
 
 본문
 -비교적 고가 제품이지만 대량으로 
판매됨
 -강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
 -동류집단 의식
 -개인적 자긍심
 -우수한 제품, 품질력
 -높은 브랜드 
가치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 전략으로 확장된 브랜드
 
 
 본문내용
 방과 액세서리 위주의 상품으로 브랜드 구축
 -現 
미국 프리미엄 핸드백 시장에서 26% 점유율
 -現 북미 시장에서의 재구매율 90%, 400여개의 매장
 -2000년 상장후 해마다 
두 자리 수 성장, 주가9배 상승
 -CEO 프랭크 포트의 영입, 2005년 수입이 한화로 513억 원
 -미국의 루이 비통으로 
자리매김 .
 
 COACH on Masstige
 What ?
 <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 >
 -비교적 고가 
제품이지만 대량으로 판매됨
 -강한 심리적 만족감 제공
 -동류집단 의식
 -개인적 자긍심
 -우수한 제품, 품질력
 -높은 
브랜드 가치
 -명품 브랜드의 대중화 전략으로 확장된 브랜드
 
 COACH on Masstige
 Why < 왜 
Masstige 인가? >
 소비자 욕구의 이중성
 합리적 소비
 유행 품위 중시
 다른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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