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
|
목차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마케팅전략
본문 7. 5. :JNS창업
컨설팅과 컨설팅 업무계약 체결
6. 24. :음식 제조업체로 추가 등록
3. 11.:사옥 구입 이전. 상무 2동
1219-5번지
4. 22. :(주)대명외식산업 음식출장 조달업체 재설립
3. 00:(주)대명산업 법인 전환 및
설립
5. 00:대명산업
설립
본문내용
연혁 마케팅전략 경영이념 *
*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마케팅전략 연혁 *
7.
5. : JNS창업 컨설팅과 컨설팅 업무계약 체결 6. 24. : 음식 제조업체로 추가 등록 3. 11. : 사옥 구입 이전.
상무 2동 1219-5번지 4. 22. : (주)대명외식산업 음식출장 조달업체 재설립 3. 00 : (주)대명산업 법인 전환 및
설립 5. 00 : 대명산업 설립
2005 2004 2003 1999 1993 1986 *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마케팅전략 비젼 &목표 *
외식출장뷔페는
무조건적인 외식문화보다는 고객의 전화 한통이면 언제든지 달려가 예산에 맞춘 1인 기준가에서 한상 기준가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준비하여 어느 상품을
선택해도 언제나 고품격 있는 행사로 진행합니다. 내 집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