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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1. 기업 소개 & 시장 현황
 기업소개
 Brand 
Hierarchy
 브랜드소개
 Brand Platform
 식품시장 현황
 
 2. 4P & SWOT
 SWOT 
분석
 4P Mix
 
 3. IMC 전략
 IMC 목표
 IMC 타겟설정
 IMC 
전략
 Publicity
 옥외광고
 TV광고
 이벤트
 온라인커뮤니티
 Implication
 
 4. 
성공요인
 
 5. 결론
 
 본문
 “유통기한을 최대한 단축해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식품을 공급하자”
 
 - 
’유통기한 파괴 선언’ : 기존 18개월 -> 10~12개월로 단축
 마감을 1~2개월 앞둔 제품들 또한 유통업체가 요구 할 경우
 최신제품으로 바꿔주는 정책
 냉장유통시스템과 특수보관용기 개발
 : 소비자에게 상품이 도달하기까지 신선도와 안전성을 보장
 
 
 본문내용
 03년
 설립 및
 ‘미원’ 상표등록
 국내 조미료 시장
 선두로 등극
 청정원 
출범
 마케팅대상
 최우수상 수상
 
 Brand 
Hierarchy
 패밀리브랜드
 라인브랜드
 기업브랜드
 
 브랜드소개
 
 Brand 
Platform
 
 식품시장 현황
 
 SWOT 분석
 개별 브랜드를 내세운 높은 인지도 (ex>순창, 마시는홍초, 
참빛고운 등)
 기존 브랜드 “미원”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기존 식품 개발과 판매로 인한 노하우
 Strength
 개별 
브랜드와 청정원 브랜드의 연결 실패
 유사한 제품 특성
 기존 브랜드 미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Weakness
 
 SWOT 분석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고객 Life-Style의 변화
 가격보다는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층 확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한 편의 지향성
 Opportunity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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