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 소개 & 시장 현황 기업소개 Brand
Hierarchy 브랜드소개 Brand Platform 식품시장 현황
2. 4P & SWOT SWOT
분석 4P Mix
3. IMC 전략 IMC 목표 IMC 타겟설정 IMC
전략 Publicity 옥외광고 TV광고 이벤트 온라인커뮤니티 Implication
4.
성공요인
5. 결론
본문 “유통기한을 최대한 단축해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식품을 공급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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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기한 파괴 선언’ : 기존 18개월 -> 10~12개월로 단축 마감을 1~2개월 앞둔 제품들 또한 유통업체가 요구 할 경우
최신제품으로 바꿔주는 정책 냉장유통시스템과 특수보관용기 개발 : 소비자에게 상품이 도달하기까지 신선도와 안전성을 보장
본문내용 03년 설립 및 ‘미원’ 상표등록 국내 조미료 시장 선두로 등극 청정원
출범 마케팅대상 최우수상 수상
Brand
Hierarchy 패밀리브랜드 라인브랜드 기업브랜드
브랜드소개
Brand
Platform
식품시장 현황
SWOT 분석 개별 브랜드를 내세운 높은 인지도 (ex>순창, 마시는홍초,
참빛고운 등) 기존 브랜드 “미원”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기존 식품 개발과 판매로 인한 노하우 Strength 개별
브랜드와 청정원 브랜드의 연결 실패 유사한 제품 특성 기존 브랜드 미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Weakness
SWOT 분석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고객 Life-Style의 변화 가격보다는
품질을 중요시하는 고객층 확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한 편의 지향성 Opportunity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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