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5일 월요일

사업계획서Take-out 건강죽 판매 체인점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Take-out 건강죽 판매 체인점 사업계획서
벤처창업론 - 시장 및 경쟁자 분석[1]200.ppt


목차
1. Industry Analysis
1.1. Industrial Description
1.2. Industrial Trends
1.3. Strategic Opportunities
2. Target Market
2.1. Market Description
2.2. Market Size and Trends
2.3. Strategic Opportunities
3. The Competition
3.1. Description of Competition
3.2. Competitive Positions
3.3. Barriers to Entry
3.4. Strategic Opportunities

본문
“건강죽”에 대한 수요와 관심 증가
수요자를 충족시키지 못한 “죽” 외식업( 고가격 고품질 or 저가격 저품질 )
대중적인 규격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부재


본문내용
unities
Industry Analysis

1.1. Industrial Description
산업형태 : 음식 서비스업
Take-out 형태의 건강죽 판매 체인점
외식산업 점포현황
14,945
22,380
20,814
545,032
9,112
19,143
40,913
69,168
672,337
기타
제과점
다방
소계
단체 급식소
유흥 주점
단란 주점
일반 음식점
휴게음식점

(단위 : 개) 자료 : 식품의약품 안전청(2000.12.31 현재)
Industry Analysis
Industrial Description

1.2. Industrial Trends
외식산업 시장규모
단위 : 조, % 출처 : 통계청 - 한국통계연보
2002년 외식업, 01년 대비 매출 20~30% 감소
소비심리 위축
외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