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Take-out 건강죽 판매 체인점 사업계획서
벤처창업론 - 시장 및 경쟁자 분석[1]200.ppt |
|
목차 1. Industry Analysis 1.1. Industrial Description 1.2.
Industrial Trends 1.3. Strategic Opportunities 2. Target Market 2.1.
Market Description 2.2. Market Size and Trends 2.3. Strategic
Opportunities 3. The Competition 3.1. Description of Competition 3.2.
Competitive Positions 3.3. Barriers to Entry 3.4. Strategic
Opportunities
본문 “건강죽”에 대한 수요와 관심 증가 수요자를 충족시키지 못한 “죽” 외식업( 고가격 고품질
or 저가격 저품질 ) 대중적인 규격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부재
본문내용 unities Industry Analysis
1.1. Industrial
Description 산업형태 : 음식 서비스업 Take-out 형태의 건강죽 판매 체인점 외식산업
점포현황 14,945 22,380 20,814 545,032 9,112 19,143 40,913 69,168 672,337 기타 제과점 다방 소계 단체
급식소 유흥 주점 단란 주점 일반 음식점 휴게음식점 계 (단위 : 개) 자료 : 식품의약품
안전청(2000.12.31 현재) Industry Analysis Industrial Description
1.2.
Industrial Trends 외식산업 시장규모 단위 : 조, % 출처 : 통계청 - 한국통계연보 2002년 외식업, 01년
대비 매출 20~30% 감소 소비심리 위축 외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