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회 사 개 요 2 사 업 개 요 2 사 업 내 용 2 인 력 현 황
4
2.사업성 분석 4 시 장 분 석 4 환 경 분 석 7 고 객 분 석 7
3. 운 영 전 략
9 상품 및 서비스 전략 9
4. 수익성 분석. 17 수 익 원. 17 손익 계산서. 20
5. 마케팅
전략. 21 SWOT 분석. 21 성장과 관련된 세부 마케팅 전략. 21 STP 전략. 22 촉 진 전 략
25
본문 : 사회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와 발맞추어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자 헬스클럽의 수요가
크게 늘어가고 있다. 운동을 하고자하는 분위기를 높아지고 있지만 운동에 대한 지식이나 의식은 매우 부족하다. 잘못된 운동방식은 비효율적인 결과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몸의 어떠한 변화도 기대하기 어렵다. 웨이트 스케줄링 : 체계적인 운동의 실현을 위해 운동시간, 운동부위,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의 배분, 휴식 등의 스케줄을 일주일, 한달, 단위로 작성하여 체크한다.
식단 스케줄링 : 운동 목적에 따라 식단을
프로그래밍 해주며, 관리한다. (식단 전체를 관리하는 것은 광범위하기 때문에 운동과 직접 관련된 영양소나 수분의 섭취정도 등을 프로그래밍한다.
)
정기적으로 몸무게나 바디펫을 체크하여 몸 상태에 대한 상담을 한다.
본문내용 장 분
석 4 환 경 분 석 7 고 객 분 석 7 운 영 전 략 9 상품 및 서비스
전략 9 수익성 분석 . 17 수 익 원 . 17 손익 계산서 . 20 마케팅 전략 .
21 SWOT 분석 . 21 성장과 관련된 세부 마케팅 전략 . 21 STP 전략 . 22 촉 진 전
략 . 25 회 사 개 요 사업개요 운동 및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증대와 수요 증가로 헬스클럽이 확산되고 있다.(전국
4000여개) 그러나 체계적인 운동법과 스케줄 관리를 요구하는 수요자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면서도 그러한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본 기업은 그러한 소비자를 타겟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