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서비스마케팅 레포트
CJ CGV 서비스마케팅 레포트.ppt |
목차 서론 서비스 & 마케팅 시장분석(5FORCE, SWOT, STP) 마케팅믹스 4P분석 수요 / 공급 전략 결론 본문 회사명 : CJ CGV 주식회사 설립 : 1996.12.20 대표이사 : 박 동 호 사업자등록번호 : 104-81-45690 업종형태 : 서비스 홈페이지 : http://www.cgv.co.kr 서비스 개시일 : 1998.04.04 자본금 : 286억원 기존의 극장들은 명동, 종로, 강남 압구정 등 이미 쇼핑가나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을 중심으로 위치. 그러나 CGV는 서울 서남부 지역과 인천과 같은 수도권, 지방의 다양한 도시에도 CGV를 체인화함 사람들이 멀티플렉스=CGV라는 공식을 인지 30, 40대 고객들을 수요층으로 끌어올 수 있는 이점 사람들이 문화생활과 보다 가까워 질 수 있도록 기여 서울, 인천, 분당, 부산에 있는 5개 멀티플렉스 극장에 15억원 이상을 들여 예매 시스템과 관련한 IT 인프라를 구축 CGV는 예매시스템을 통해 나타나는 고객의 영화 관람 패턴을 분석해서 영화의 상영 기간을 조정 휴대전화를 통해 예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 그날 예매해서 그날 볼 수 있는 당일 예매시스템 CJ의 막대한 자본금 투입으로 국내 최대 영화 보급사인CJ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소비자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국내 최초로 복합 상영관을 오픈 하여 선점 효과 : 전국적인 지점 체인화에 성공 전철역이나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입지 다른 극장과의 차별화와 고정 고객의 확보를 위해서온리 원(Only-One)서비스를 개발 본문내용 서 론 01 서비스 & 마케팅 02 시장분석(5FORCE, SWOT, STP) 03 마케팅믹스 4P분석 04 수요 / 공급 전략 05 결 론 06 목 차 Page 1 관광마케팅 선정동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1위를 고수 2009 올해 또한 가장 많이 관객이 찾는 영화관 1위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 국내 최초 전국구 체인화 도입 서 론 CGV 소개 C j (지분 50%) G olden harvest (지분 25%) V illage roadshow (지분 25%) Page 2 관광마케팅 * CGV 소개 회사명 : CJ CGV 주식회사 설립 : 1996.12.20 대표이사 : 박 동 호 사업자등록번호 : 104-81-45690 업종형태 : 서비스 홈페이지 : http://www.cgv.co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