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브랜드 소개 ABOUT LACOSTE LACOSTE STORY 시장 속의
라코스테 브랜드 CONCEPT ABOUT 로고 History of LACOSTE
02 라코스테의
전략 Brand Identity 활용 스타 마케팅 rejuvenation 마케팅 사회적 기업 전략 콜라보레이션
전략 캡슐 컬렉션 스타일링 페스티벌 라코스테 라이브, 아트월 프로젝트 실시
03 마케팅 전략 분석 STP
전략 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4P 전략 분석
04 마케팅 적용
사례 실제 매장 - 노원 롯데백화점 실제 매장 - 신세계백화점 본점 실제 매장 - 롯데 백화점 본점 실제 매장 - 명동
라코스테 라이브 STREET FASHION
05 라이벌 브랜드 폴로 & 타미힐피거 빈폴 &
해지스
06 성공 요인 러닝상품의 주력화 타켓의 확장 & 세분화 브랜드의 간접적 노출
07 전략
제안 서포터즈 마케팅 패밀리 브랜드 도네이션 캠페인
본문 20대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자! 젊은 층을
타켓으로 포지셔닝 한 만큼 젊은 층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 어떨까! 대외활동에 적극적인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 이다
입소문이 제일 무섭다! 일명 입소문인 버즈 마케팅! 제품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쓰는 브랜드인
만큼 서포터즈의 착용후기는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다.
서포터즈로 브랜드 노출시키기 입소문
만큼이나 무서운 것이 브랜드를 많이 노출시켜 친숙하게 만드는 것이다. 서포터즈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노출시킬 수도 있으니 꿩먹고
알먹고!
본문내용 례 Contents 목차 05 라이벌 브랜드 06 성공 요인 07 전략
제안
브랜드 소개 ABOUT LACOSTE 01 로고 - Crocodile 브랜드
Concept 트래디셔널 캐주얼 패션 시장 History 라코스테 브랜드 Story
브랜드 소개 LACOSTE
STORY 01 캐주얼 엘레강스의 상징인 라코스테는 유명한 테니스 챔피언 르네 라코스테가 1933년에 설립한 의류 브랜드이다.
1927년 느네라코스테는 미국코트의 더위에 보다 잘 견딜 수있는 착용감이편하고 무엇보다 통기성이 좋아 땀을 완전히 흡수하는 매쉬원단의 면셔츠
몇장을 개인용으로 직접 디자인 하여 만들도록 했다. 당시까지만 해도 직물을 짜서 만든 긴 소매의 거북스러운 전통적인 복장의 셔츠를 입고 있던
테니스 선수들에세 이셔츠는 등장하자마
하고 싶은 말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