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일 금요일

쥬비스 JUVIS (다이어트컨설팅전문업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쥬비스 문제점과 전략제안

쥬비스 JUVIS (다이어트컨설팅전문업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쥬비스 문제점과 전략제안
쥬비스 (다이어트컨설팅전문기업)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쥬비스 문제점과 제언.hwp


목차
1. 기업 내부 환경 분석

1) 쥬미스 기업소개
2)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3) 기업의 핵심역량

2. 기업 외부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2) 경쟁자 분석

3. 쥬비스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쥬미스 마케팅 7P 분석
(1) Product
<쥬비스 3대 컨설팅 프로그램>
다이어트 프로그램
푸드 프로그램
운동처방 프로그램
<컨설팅 프로그램의 구성>
고객 분석 시스템
1:1 상담과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60가지의 전문 맞춤형 다이어트 컨설팅
기기 체험 서비스 프로그램
<쥬비스 컨설팅 프로그램의 차별화 전략>
< 쥬비스 컨설팅 프로그램의 특징>

(2) Process (프로그램과정)
(3) People (쥬비스의 인사)
(4) Physical Evidence (물리적 단서)
(5) Price
(6) Promotion1) 광고
TV
인쇄
인터넷
옥외광고
2) 판매촉진
가격할인
상환
샘플
쿠폰
프리미엄
경연대회/경품
3) 대인 커뮤니케이션
4) 홍보 및 기타 활동
온라인, 모바일
1) PR
2) 홈페이지, 블로그 활용
3) 모바일
4) SNS 활동_페이스북
오프라인
1) 사회공헌활동
(2) 기타
(7) Place

5. 문제점 및 제언
(1) 문제점
(2) 제언

본문
본사가 모든 지점에 대해 완벽한 통제가 가능하므로 기업이 제공되는 서비스 설비 등에 있어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고 전문적이고 숙련된 직원의 서비스가 가능하다. 쥬비스는 다이어트 컨설턴트라는 명칭을 최초로 사용하였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컨설턴트들은 고객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맞춤형 상담 및 지식을 제공한다.

비상장 중소기업 쥬비스는 향후 외식푸드 사업 및 기능성 중심의 코스메틱 사업, 광고 홍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뷰티아카데미 사업 등 관련 계열사를 거느린 대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문내용
다이어트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체형을 관리해 준다. 건강, 의료, 보건, 복지 항목으로 구분되는 서비스 산업으로 분류된다. 현재 여성 토탈 웰빙 산업을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으로서, 전국에 다이어트컨설팅 매장 21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등록 고객 7만 5천명을 자랑하는 국내 다이어트 업계 1위의 회사로, 현재의 주 업종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컨설팅이며, 향후 외식푸드 사업 및 기능성 중심의 코스메틱 사업, 광고 홍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뷰티아카데미 사업 등 관련계열사를 거느린 대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삶에 자신감과 행복을 주는 다이어트’를 실현한다는 모토 아래 ‘고객 책임관리 제도’ 바탕으로 하루 세끼 식사를 다 먹고 살을 빼는 다시 살이 찌지 않는 역발상 다이어트를 국내

하고 싶은 말
쥬비스 JUVIS (다이어트컨설팅전문업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쥬비스 문제점과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