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일 금요일

블랙스미스 브랜드분석과 블랙스미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블랙스미스 향후전략제안

블랙스미스 브랜드분석과 블랙스미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블랙스미스 향후전략제안
블랙스미스 브랜드분석과 블랙스미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블랙스미스 향후전략.pptx


목차
1. 기업소개
기업소개
브랜드심볼
브랜드컨셉
인테리어컨셉

2. 시장 환경 및 구조 분석
시장환경 분석
구조분석 (5Forces Model)

3. 블랙스미스 현황
블랙스미스 의 진출현황
BCG Maxrix
GE Matirx

4. 블랙스미스 경쟁사 분석
경쟁사 분석
VIPS SWOT분석
OUTBACK SWOT분석

5. 블랙스미스 마케팅 전략 및 분석
성공요인 분석
-스타마케팅 전략
-이벤트 마케팅 전략
-드라마 PPL 전략
-입 소문 & SNS 전략

블랙스미스 SWOT분석
블랙스미스 STP 전략
블랙스미스 4Ps 전략
1) Product
2) Place
3) Promotion
4) Price

6. 결론
블랙스미스 향후전략

본문
2) Targeting
① 20~30대의 젊은 세대여성이나 어린이를 대상으로 또한 주 5일제 근무로 인해서 가족단위의 외식이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 메뉴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강화하고 있으며 중저가 가격으로 저소득 학생을 겨냥한 마케팅
② 서울, 강남, 대학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사무실 밀집 지역, 블랙스미스는 위치상 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과 주거 밀집지역, 젊은 층이 많은 지역, 그리고 사무실 밀집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③ 대졸, 전문대졸 이상의 고 학력층을 겨냥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들을 블랙스미스의 단 골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 계속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의 단골 수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단골을 개척하는데 중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본문내용
. 전략 및 분석
6. 결론
Contents
Contents

Contents 1. 기업소개

기업소개

대장장이
(Black’Smith)
브랜드심볼

포크와 망치
동그라미 : 피자 / 파스타의 접시 의미
포크 : 맛있는 음식을 표현
망치 : 열심히 일하는 주방장을 표현
행복한 Smith의 주방을 표현
Kitchen of happy smith
이탈리아 요리와 고유 한국의 전통 음식재료를 혼합된 음식
언제나 완벽한 재료와 요리를 추구
Concept
브랜드컨셉

Popularity, Natural을 표방
창고, 공장을 모티브로 active한
공간에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vintage를 더하여
인테리어컨셉

연혁

Contents 2. 시장환경&구조분석

시장환경 분석

구조분석 (5Forces Mod

하고 싶은 말
블랙스미스 브랜드분석과 블랙스미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블랙스미스 향후전략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