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카페베네 현 문제점 1)
커피 맛 논란 2) 직영매장 부족 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
7. 앞으로의 전략 제안 1) 커피 맛
개선 2) 직영 매장 비율 증대 3) 국가 별 차별화된 Promotion 전략 구사
본문 카페베네는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을 통일된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지 않고, 국가 별로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하여 국가 별 차별화된 Promotion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이러한 차별화된 Promotion 전략으로 카페베네의 현 매출보다 더욱 향상 될 것이다.
본문내용 4P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mity Threat 6. 카페베네 현 문제점 1) 커피 맛
논란 2) 직영매장 부족 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 7. 앞으로의 전략 제안 1) 커피 맛 개선 2) 직영 매장
비율 증대 3) 국가 별 차별화된 Promotion 전략 구사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베네. 요즘 어느 곳을 가도 카페베네가 있다. 스타벅스, 커피빈 등의 유명 외국 브랜드에 맞서고 있는 카페베네의 숨은 원동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카페베네 진출 전 커피문화의 상태> -대형 커피 전문점의 과포화 상태 -간접 경쟁 업체들의 확대
-> 국내시장에서의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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