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업 계획 요약서 -사업개념 -사업성 -아이템설명
1. 창업(계획)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1-2 사업 목적 1-3 사업 추진 능력 1-4 기대 효과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I. 아이템 분야 II. 아이템 용도 III. 특징과 장점 1. 사업 아이템의
특징 2. 사업상 장점
2-2 시장 분석 I. 시장의 성격 II. 시장의 규모
2-3 자사
분석(SWOT) 2-4 경쟁 업체 분석 2-5 성공사례
3. 사업화 추진계획 3-1 인력 확보 계획 3-2
마케팅 계획 1. 온라인을 통한 홍보방법 2.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방법 3-3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 소요자본 및
조달계획 - - 소요자본 및 조달계획 산출근거 -
본문 한창 열띤 유행을 몰고 오는 오디션 프로그램과 한류 열풍 때문에
음악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이렇듯 음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보이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 문화가 죽어가는 이
시점에 대학밴드를 활용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돕는 점을 보면 미래가치가 있는 시장이다.
본문내용 이미지를 벗어난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대학생 밴드 공연을 활용하여 주 고객층인 대학생과 소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문화 공간을
지향했다. 이는 대학생들이 기존의 불건전하다고 인식되어지는 클럽 등의 공간 외에는 대학생들이 마땅히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 없다는 점에
착안하여 새로운 문화공간을 만들고자 한 것이다. 또한 대학생 밴드 음악의 활성 및 촉진을 추구하고자 했다. 사업성 현재 주류업
시장의 경우 성숙기와 쇠퇴기의 사이에 있다고 말 할 수 있다. 이전부터 과도한 주류업 진출로 인해 이제 시장이 포화상태에 있다고 볼 수 있으며,
과거의 방식과 같은 진부한 방식으로는 성공적인 창업을 이뤄낼 수 없게 되었다. 따라서 본 사업의 경우, 대학생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신 개념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