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제품 소개 1.제품 개요 (1)
브랜드네임 설정 (2) 제조법 2.제품 특성 3.경쟁 재품과의 차별성
Ⅲ. 판매 및 마케팅 전략 1.S T P
전략 2.S W O T 분석 3.마케팅믹스(4Ps)
Ⅳ. 조직 및 인력 1.조직도 및 멤버
Profile 2.회사개요
Ⅴ. 투자 제안 1.Funding 2.대차대조표 3.호황시 손익계산서/불황시
손익계산서 4.예상 매출액 및 예상 수익 5.투자 유치 제안 6.위험 요소 및
대책
본문 Ⅰ.사업개요 1.사업개요 여성들이게 다이어트로 인기 있는 저지방 요쿠르트를 주 메뉴로 하여
깔끔한 디저트를 제공한다. 평소에 사람들이 디저트로 즐기는 커피, 아이스크림 처럼 자극적이거나 살이 찌는 식품이 아닌 몸에도 좋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는 것에 사업을 착안하게 되었다. 구미권에서는 요쿠르트를 아이스크림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저트로 인정 받고
있다.
2.추진배경 평소에 사람들이 디저트로 즐기는 커피, 아이스크림 처럼 자극적이거나 살이 찌는 식품을 피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몸에 좋은 디저트를 만들어 판매한다는 것을추진 배경이라 인식 했다. 유럽권이나 북미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디저트로 요쿠르트를 즐기고 있고
take out 요쿠르트 전문점이 많은 실정이다. 피부미용과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요쿠르트를 전문적으로 취급하여 판매한다면 우리나라 사람들의
디저트 문화를 바꾸는 효과도 노릴 수 있다.
본문내용 스크림 처럼 자극적이거나 살이 찌는 식품이 아닌 몸에도 좋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는 것에 사업을 착안하게 되었다. 구미권에서는 요쿠르트를 아이스크림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디저트로 인정 받고
있다. 추진배경 평소에 사람들이 디저트로 즐기는 커피, 아이스크림 처럼 자극적이거나 살이 찌는 식품을 피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몸에
좋은 디저트를 만들어 판매한다는 것을 추진 배경이라 인식 했다. 유럽권이나 북미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디저트로 요쿠르트를 즐기고 있고 take
out 요쿠르트 전문점이 많은 실정이다. 피부미용과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요쿠르트를 전문적으로 취급하여 판매한다면 우리나라 사람들의 디저트
문화를 바꾸는 효과도 노릴 수 있다. Ⅱ. 제품 소개 제품 개요 브랜드네임 설정 YOKU yoku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