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마케팅 전략 1. STP전략 1) 시장세분화와
전략 2) 표적시장(target market) 3)포지셔닝(positioning) 2.제품전략 4. 가격 전략 5.
유통전략 6. 판매 및 홍보 전략 7. 마케팅 시장의 문제점 및 대처
본문 1. 취급
상품 1)중고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업소용, 가정용) 2)각종 음료 제조기
2. 취급 상품의 가격
1)기본적으로 저가격정책을 지향 소득층에 따라 이중가격제 도입 2)제품종류마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 3)제품 특성상
중고기계이므로 탄력적인 가격.
3. 취급상품의 특성 1)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원래의 맛에 충실하게 고압을 이용한
액상커피추출기 2)각 제품마다 기능과 용도의 다양성 3)한 번 구입으로 영구적인 사용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된 추가비용이
적게듬 4)전문적인 기술없이도 제품의 기능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
본문내용 층에 따라 이중가격제
도입 2)제품종류마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 3)제품 특성상 중고기계이므로 탄력적인 가격. 3. 취급상품의
특성 1)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원래의 맛에 충실하게 고압을 이용한 액상커피추출기 2)각 제품마다 기능과 용도의 다양성 3)한 번
구입으로 영구적인 사용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된 추가비용이 적게듬 4)전문적인 기술없이도 제품의 기능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 4. 취급상품의 유통 경로 1)국내 유통 경로 : 국내에서 중고기계를 공급해줄 수 있는 제품 거래처를 확보하고 각종 매체에
올라와 있는 중고기계 처분기사를 통해 중고기계를 매입 2)해외 유통 경로 : 수출 대행사를 통해서 베트남 현지의 영업소에 물품을 인도한 후
베트남 시장에 제품 공급 5. 서비스의 특징 1)베트남 현지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