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서비스마케팅 Designingthe Communications Mixfor Services

서비스마케팅 Designingthe Communications Mixfor Services
[서비스마케팅] Designing the Communications Mix for Services.pptx


목차

1. Communication Plays A Key Role in Marketing

2. Communicating Services Presents
Both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3. Set Clear Objectives For Marketing Communications


4. The Marketing Communications Mix



본문

우리의 광고 타깃은 누구인가?
우리가 필요로 하는 전달과 성취가 무엇인가?
우리가 이것을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우리가 이것을 어디에 전달할 것인가?
커뮤니케이션의 수요는 언제 일어나는가?





Production Channels

Marketing Channels

Outside the Organization




세계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고를 기재할 수 있다.
개인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정보를 탐색하는 능동적인 자세로 기업과 커뮤니케이션 한다.





기본적인 조건(빠른 접속속도, 쉬운 검색, 적절한 컨텐츠)
서비스 타겟에맞춰진 디자인
쉬운 사이트 이름





본문내용
cations Mix
3. Set Clear Objectives For Marketing Communications
2. Communicating Services Presents
Both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1. Communication Plays A Key Role in Marketing

Communication Plays A Key Role
in Marketing

Communicating Services Presents
Both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Overcome the Problems of Intangibility
Facilitate Customer involvement in Production
Help Customers to 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