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를 통한 마케팅사례(피자헛,하이네켄)분석및 하이트맥주의 UCC마케팅 전략제안
UCC를 통한 마케팅사례(피자헛,하이네켄)분석및 하이트맥주의 UCC마케팅 전략제안보고서.hwp |
|
목차 1. UCC의 개념
2. UCC의 보급, UCC확산의 사회적기술적 배경 (1) UCC의 보급과
발달 동기 (2) UCC의 확산의 사회적 배경 (3) UCC의 확산의 기술적 배경
3. UCC의 유형 (1)
매개체별 분류 (2) 제작목적별 분류 (3) 관여정도별 분류 (4) 플랫폼별 분류
4. UCC 마케팅의
장점과 활용방향 (1) 장점 (2) 단점 (3) 활용방향
5. UCC 마케팅의 성공사례 (1) 피자헛의
감성자극 UCC (2) 하이네켄
6. 하이트 맥주 UCC 전략수립 및 기대효과 (1) 선정동기 (2) Branded
Entertainment 유형을 이용한 전략과 기대효과 (3) 소비자 참여유형을 이용한 전략과
기대효과
본문 HITE맥주와 함께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원함과 청량감으로 대표되는 여름주류인
맥주의 이미지 개선을 위하여 크리스마스, 연말연시에 가족, 친구, 연인등과 함께하는 행복한 자리에서 얽힌 사랑, 감사, 감동 스토리를 담은
UCC를 제작한다. 대상은 대한민국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형식에도 제한을 두지 않는다. 이러한 UCC공모전을 통하여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할 수 있으며, 맥주와 상반된 따뜻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으며 행복한 자리에서 계절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라는 이미지를
인식시키며 이를 통하여 겨울철 매출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본문내용 의 확산의 기술적 배경 3. UCC의
유형 (1) 매개체별 분류 (2) 제작목적별 분류 (3) 관여정도별 분류 (4) 플랫폼별 분류 4. UCC
마케팅의 장점과 활용방향 (1) 장점 (2) 단점 (3) 활용방향 5. UCC 마케팅의 성공사례 (1) 피자헛의
감성자극 UCC (2) 하이네켄 6. 하이트 맥주 UCC 전략수립 및 기대효과 (1) 선정동기 (2) Branded
Entertainment 유형을 이용한 전략과 기대효과 (3) 소비자 참여유형을 이용한 전략과 기대효과 1. UCC의
개념 UCC는 User Created Contents, 즉 사용자가 손수 제작한 콘텐츠를 말한다. 콘텐츠란, 인터넷이나 컴퓨터 통신 또는
각종 이동기기를 통하여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나 내용물을 말한다. UCC는 지상파
하고 싶은 말 UCC를 통한
마케팅사례(피자헛,하이네켄)분석및 하이트맥주의 UCC마케팅 전략제안보고서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