Ⅳ마케팅전략(STP)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4.Promotion -
20대 여대생 대상 프로모션 - 2~30대 대상 프로모션 - 3~40대 대상 프로모션 - CF/ 기타
광고 5.Promotion 을 통한 강화전략, 인식제고 6.New Targeting - For men 7.New
Positioning - kerasys homme 8.Promotion - 브랜드 인지도 프로모션 남성잡지와 군대 헬스와
건강 게임 - 브랜드 이미지 프로모션 9.예상비용 10.결론
본문 케라시스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방법으로 CF를 택했다. TV는 고객에게 가장 가깝게 다다갈 수 있는 매체로 TV를 이용한 광고를 사용해 브랜드를 홍보 할 것이다. 케라시스
여성 광고와 같이 유명하고 멋진 모델을 통해 케라시스 옴므의 이미지를 고급화 할 것이다. 케라시스 여성광고가 한채영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통해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해내는데 성공했기 때문에 케라시스 옴므도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본문내용 업분석 1.생활용품산업 ( 시장규모 / 특징 ) 2.헤어케어 시장
Ⅲ브랜드분석 1.케라시스 분석 2.SWOT분석 3.경쟁사분석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
아모레퍼시픽
(려) Ⅳ마케팅전략(STP)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4.Promotion -
20대 여대생 대상 프로모션 - 2~30대 대상 프로모션 - 3~40대 대상 프로모션 - CF/ 기타
광고 5.Promotion 을 통한 강화전략, 인식제고 6.New Targeting - For men 7.New
Positioning - kerasys homme 8.Promotion - 브랜드 인지도 프로모션 남성잡지와 군대 헬스와
건강 게임 - 브랜드 이미지 프로모션 9.예상비용 10.결론 Ⅰ기업소개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