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STP 분석 1)
Segmen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 본 연구에서는 건강과 미용을 중요시하며, 세계적으로 인구대비 신발 소비량이 가장 높은 미국시장에 진출하기 위하여
미국 시장 신발 산업 중 워킹화 산업 시장을 선택하여 그 워킹화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계층인 서서 일하는 여성들이 주가 되는 교사, 간호사,
미용사, 식당의 웨이트리스 등 의 직업을 지닌 여성고객이 주 고객이며, 평소 그들이 토닝화(워킹화)를 구입하기 위하여 소모하는 비용은 약
100~250달러에 이르는 고가이지만 국내 프로스펙스 W SLIM 제품은 한화로 9만 원대의 금액으로 미국 신발가격의 1/2 가격에
해당한다.
본문내용 장의 신발소비시장 3)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3. 프로스펙스 제품소개 프로스펙스
slim w 4. 프로스펙스 W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STP 분석 1) Segmen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의견 1.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 및 마케팅목표 1) 기업선정배경
국내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이미지는 기능과 패션 어느 하나도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 잡지 못하였었다. 최근 LS 그룹이 회사를 인수하면서,
LS 네트윅스는 주력 품목 교체를 하기 위하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