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팀원 P3∼4
2. 사업계획요약 P5
3. 기업현황 P6∼7
4.
사업 및 제품 개요 - P8∼9
5. 시장환경분석 P10∼12
6. 마케팅계획 P13∼18
7. 생산계획
P19∼21
8. 재무계획 P22∼25
9. 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 - P26∼27
10. 위험요소 및
대책 - P28
11. 별첨 - P29∼31
본문 -단체복을 맟출 때, 그
단체복에 넣을 로고를 디자인 해주고, 그 맞춤을 대행해주는 사업이다. -단체복의 주아이템은 라운드T, 폴로T, 후드T, 맨투맨T가 있다.
로고표시는 나염과 전사의 두가지 방법으로 한다. 고객이 디자인포트폴리오를 보고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로고를 맞출수도
있다.
- 다른업체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디자인의 다양한 루트개발, 다양한 마케팅 방법과, 온라인의 활성화로 고객의
접근성응 용이하게 한다. -브랜드화를 목표로 하여 기존의 업체들과는 다른 장기적인 발전체제와 목표를 갖는다.
-기존의 학교와
동아리, 인터넷상의 동호회등과, 새롭게 생겨나는 여러 단체들이 타겟시장으로, 시장은 점점 넓어져 가고 있다. -현재 50여개가 넘는
중소업체들이 온라인 오프라인상에서 활동하고 있으나, 재래식 생산시스템, 마케팅과 홍보부족, 독창적 디자인의 부재로 경쟁력을 잃어가고
있다. -마케팅과 생산방식, 디자인에서 우수한 경쟁업체가 8곳정도 있다.
본문내용 P5 3.
기업현황 P6∼7 4. 사업 및 제품 개요 - P8∼9 5. 시장환경분석 P10∼12 6. 마케팅계획 P13∼18 7.
생산계획 P19∼21 8. 재무계획 P22∼25 9. 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 - P26∼27 10. 위험요소 및 대책 -
P28 11. 별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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