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창업자 인적 사항 3
2. 상호설명 4
3.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4
4. 창업사업 기술성 및 품질경쟁력 분석 6
5. 마케팅 9
6. 시장조사 9
7.
인력확보 계획 11
8. 투자비용 11
9. 자금조달 방법 12
10. 총수입 12
11.
유사업체 조사 13
12. 위험요인 14
13. 대응전략 15
14. 상권의 위치
16
본문 세탁하고자 하는 빨래를 맡기면 세탁에서 건조까지의 과정을 대행해 주는 빨래방은 이미 자리를 잡은 지 오래다.
이런 빨래방이 생겨난 근본적 이유는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을 남에게 맡겨 버리고 싶은 심리 때문일 것이다. 이를 의류라는 대상에서 벗어나
신발이라는 대상으로 관점만 옮겨 신발 빨래방을 생각하게 되었다. 누구나 한번쯤은 신발을 빠는 어려움을 느껴봤을 것이다. 오래된 얼룩은
지우지가 만만치 않고, 자칫 잘못 빨았다가는 아예 못쓰게 되어 버려 그냥 더러운 신발을 신고 다닌 경험도 한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건조시키는
시간도 오래 걸려 함부로 손대기가 힘든 신발 빨래. 어쩌면 의류세탁보다 더욱 대행 서비스가 필요한 분야일지도 모르겠다. 이런 어려움과
귀찮음을 24시간 안에 해결해줄 신발 빨래방은 현대인들에게 빠르고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집에서 빤 신발보다 청결 정도도 월등하고, 항균
처리, 무좀 등 발 질환 예방 처리까지 된 신발을 신게 될 것이다. 직장생활로 인해 바쁜 맞벌이 부부나 독신,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런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충분히 수익성 있는 사업이 될 것이라 생각해서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
본문내용
3.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4 4. 창업사업 기술성 및 품질경쟁력 분석 6 5. 마케팅 9 6. 시장조사 9 7. 인력확보
계획 11 8. 투자비용 11 9. 자금조달 방법 12 10. 총수입 12 11. 유사업체 조사 13 12.
위험요인 14 13. 대응전략 15 14. 상권의 위치 1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