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Marketing Mix 전략의 전체적 방향 ①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성분 강조
② 정량 조절의 용이성과 편의성
③ 체계적인 다이어트 시스템 홍보 Product 1. 대표 색의 변화 Product 2. 플라스틱 계량컵의 제품화 Product 3. 다이어트 플래너 ‘샘플’의 제품화
2) Price Promotion 1. 새로운 광고 이미지 Promotion 2. 우유회사와의 Cross-Marketing
본문 시리얼을 먹을 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우유이다. 따라서 우유 회사와의 Cross-Marketing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앞서 Place에서 언급했던 편의점에의 라이트업 컵 유통 확대와 함께, 프로모션으로 우유회사와의 Cross-Marketing을 진행하면 효과적일 것입니다. 라이트업 컵을 사면 라이트업컵에 딱 맞는 용량인 250ml의 우유를 할인해주는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라이트업을 편의점에서 언제든지 간편히 먹을 수 있게 하고, 이와 함께 우유의 판매도 늘릴 수 있는 윈윈전략이 가능할 것입니다.
본문내용 itioning 3.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Marketing Mix 전략의 전체적 방향 ①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성분 강조② 정량 조절의 용이성과 편의성 ③ 체계적인 다이어트 시스템 홍보 Product 1. 대표 색의 변화 Product 2. 플라스틱 계량컵의 제품화 Product 3. 다이어트 플래너 ‘샘플’의 제품화 Price Place Promotion 1. 새로운 광고 이미지 Promotion 2. 우유회사와의 Cross-Marketing 1.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보고서 개요 우리 또래인 20~30대 여성들이 항상, 그리고 가장 많이 고민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 바로 ‘다이어트’이다. 20~30대의 여성이라면 그 누구라도 다이어트에 관해 생각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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