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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1.기업소개
 2.경쟁업체제품분석
 3 SWOT분석
 4 STP
 5.4P MIX
 6 결론
 
 
 본문
 고객의 건강과 따뜻한 세상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
 
 
 라면, 발효유, 건강기능식품을어디서도
 간편하게 먹고자 하는 현대인의 수요를
 반영한 야쿠르트
 튼튼한 신뢰도와 점유율을 최근 러시아
 에도 반영 -> 러시아 진출 사례 분석
 국내 최초 유산균 발효유 야쿠르트 개발.
 국내 최초 용기를 사용한 컵라면 개발.
 SCM구축 성공 / 대혁신 서비스
 경영방침으로 A/S 만족도1위 기업
 
 SWOT
 ▪하얀 국물 라면의 새로운 시장
 (역 발상적인 라면)
 ▪성공적인 SNS마케팅의적극적 활용
 
 ▪물량공급
 ▪브랜드 선호도와 실제 가치
 
 
 ▪ 방송효과에 따른 사람들의 입소문과 호기심
 
 젊은층들의 컵라면 구매량 증가
 재구매 여부
 가격에 대한 불만
 수많은 경쟁업체
 재료원가의 인상
 
 
 연령
 중년층
 새로운 라면 < 늘 먹던 라면
 
 젊은 층
 새로운 라면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에 의한 구매
 
 
 문제점
 1)라면업계 입장
 하얀 라면에 싫증을 느낀 소비자들이
 기존의 입맛에 길들어진 빨간 라면을 찾기 시작
 
 2)소비자 입장
 기대에 미치지 못한 라면의 맛라면은
 건강식품이 될 수 없다!
 
 
 지속적으로 변화되는 라면업계 향후전망과
 하얀 국물 라면 급락에 대한 대책
 
 
 
 
 본문내용
 고객의 건강과 따뜻한 세상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
 창립
 한국일본야쿠르트사의
 합작 및 기술도입 계약(1970. 9. 30)
 회사명
 ㈜ 한국야쿠르트
 본사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
 핵심 인물
 양기락 사장
 산업 분야
 발효유, 시유, 라면, 음료등
 자본금
 495 억원
 매출액
 1조 6,500백억원
 순이익
 576억원
 조직현황
 18개 지점, 87개 영업소
 597개 영업장, 6개 공장
 자회사 / 브랜드
 관계사 - 파스퇴르, 비락, 팔도
 브랜드 - 도시락, 왕뚜껑, 야쿠르트
 - 비빔면, 비락 식혜등
 직원
 약 2,000명
 웹사이트
 http://www.yakult.co.kr/
 라면, 발효유, 건강기능식품을 어디서도
 간편하게 먹고자 하는 현대인의 수요를
 반영한 야쿠르트
 튼튼한 신뢰도와 점유율을 최근 러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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