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소개 2.경쟁업체제품분석 3 SWOT분석 4 STP 5.4P MIX 6 결론
본문 고객의 건강과 따뜻한 세상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
라면, 발효유, 건강기능식품을어디서도 간편하게 먹고자 하는 현대인의 수요를 반영한 야쿠르트 튼튼한 신뢰도와 점유율을 최근 러시아 에도 반영 -> 러시아 진출 사례 분석 국내 최초 유산균 발효유 야쿠르트 개발. 국내 최초 용기를 사용한 컵라면 개발. SCM구축 성공 / 대혁신 서비스 경영방침으로 A/S 만족도1위 기업
SWOT ▪하얀 국물 라면의 새로운 시장 (역 발상적인 라면) ▪성공적인 SNS마케팅의적극적 활용
▪물량공급 ▪브랜드 선호도와 실제 가치
▪ 방송효과에 따른 사람들의 입소문과 호기심
젊은층들의 컵라면 구매량 증가 재구매 여부 가격에 대한 불만 수많은 경쟁업체 재료원가의 인상
연령 중년층 새로운 라면 < 늘 먹던 라면
젊은 층 새로운 라면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에 의한 구매
문제점 1)라면업계 입장 하얀 라면에 싫증을 느낀 소비자들이 기존의 입맛에 길들어진 빨간 라면을 찾기 시작
2)소비자 입장 기대에 미치지 못한 라면의 맛라면은 건강식품이 될 수 없다!
지속적으로 변화되는 라면업계 향후전망과 하얀 국물 라면 급락에 대한 대책
본문내용 고객의 건강과 따뜻한 세상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 창립 한국일본야쿠르트사의 합작 및 기술도입 계약(1970. 9. 30) 회사명 ㈜ 한국야쿠르트 본사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 핵심 인물 양기락 사장 산업 분야 발효유, 시유, 라면, 음료등 자본금 495 억원 매출액 1조 6,500백억원 순이익 576억원 조직현황 18개 지점, 87개 영업소 597개 영업장, 6개 공장 자회사 / 브랜드 관계사 - 파스퇴르, 비락, 팔도 브랜드 - 도시락, 왕뚜껑, 야쿠르트 - 비빔면, 비락 식혜등 직원 약 2,000명 웹사이트 http://www.yakult.co.kr/ 라면, 발효유, 건강기능식품을 어디서도 간편하게 먹고자 하는 현대인의 수요를 반영한 야쿠르트 튼튼한 신뢰도와 점유율을 최근 러시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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