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전반적 입시현황 -우리학교의 홍보방법
2.본론 2.1 Target 분석“MJU” 2.2 현재홍보방안 보완점 2.3 새로운 홍보 방향
3. 결론
본문 전반적인 입시현황
입시제도의 변동 (수시 6회 제한, 추가 합격 시 정시 지원 불가능) 수시와 정시를 같이 준비하되 비중을 달리 두는 개인만의 전략 필요 “무엇이 학생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우리학교 홍보방법 온라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입시 어플리케이션
오프라인 코엑스박람회 고교 입시설명회 입시책자 명지대학교 기념품
Facebook 1. 중요한 정보가 뒤로 밀리는 현상 블로그와 연계하여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때 찾을 수 있도록
2. 블로그에 비해 페이스북에 치중하는 현실 블로그로 홍보대사 인원을 분산
네이버블로그 중요한 입시내용 페이스북이 아닌 ‘블로그’ 활용 1) 인기 검색어 Keyword 중심의 글 작성 (명지대학교 교통공학과 / 기숙사)
2) 자료실 개설 6.9월 모의고사 + 수능 자료, 적성검사 자료
코엑스 박람회 1.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배려 간단한 설문조사, 스티커 붙이기 시도 2.수험생의 소원나무 => 명지대학교 이미지 메이킹
본문내용 3 새로운 홍보 방향 3. 결론
현황파악 1. 전반적인 입시현황 2. 우리학교 홍보방법 서 론
전반적인 입시현황 입시제도의 변동 (수시 6회 제한, 추가 합격 시 정시 지원 불가능) 수시와 정시를 같이 준비하되 비중을 달리 두는 개인만의 전략 필요 “무엇이 학생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우리학교 홍보방법 온라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입시 어플리케이션 오프라인 코엑스박람회 고교 입시설명회 입시책자 명지대학교 기념품
M J U a t e o i n t i l i t y
현행홍보방안 보완점 본 론
Facebook 1. 중요한 정보가 뒤로 밀리는 현상 블로그와 연계하여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때 찾을 수 있도록 2. 블로그에 비해 페이스북에 치중하는 현실 블로그로 홍보대사 인원을 분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