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2일 월요일

명지대학교 홍보전략

명지대학교 홍보전략
명지대학교 홍보전략.pptx


목차
1.서론
-전반적 입시현황
-우리학교의 홍보방법

2.본론
2.1 Target 분석“MJU”
2.2 현재홍보방안 보완점
2.3 새로운 홍보 방향

3. 결론






본문
전반적인 입시현황

입시제도의 변동
(수시 6회 제한, 추가 합격 시 정시 지원 불가능)
수시와 정시를 같이 준비하되
비중을 달리 두는 개인만의 전략 필요
“무엇이 학생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우리학교 홍보방법
온라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입시 어플리케이션

오프라인
코엑스박람회
고교 입시설명회
입시책자
명지대학교 기념품


Facebook
1. 중요한 정보가 뒤로 밀리는 현상
블로그와 연계하여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때 찾을 수 있도록

2. 블로그에 비해 페이스북에 치중하는 현실 블로그로 홍보대사 인원을 분산


네이버블로그
중요한 입시내용 페이스북이 아닌 ‘블로그’ 활용
1) 인기 검색어 Keyword 중심의 글 작성
(명지대학교 교통공학과 / 기숙사)

2) 자료실 개설
6.9월 모의고사 + 수능 자료, 적성검사 자료

코엑스 박람회
1.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배려 간단한 설문조사, 스티커 붙이기 시도
2.수험생의 소원나무 => 명지대학교 이미지 메이킹


본문내용
3 새로운 홍보 방향
3. 결론

현황파악
1. 전반적인 입시현황
2. 우리학교 홍보방법
서 론

전반적인
입시현황
입시제도의 변동
(수시 6회 제한, 추가 합격 시 정시 지원 불가능)
수시와 정시를 같이 준비하되
비중을 달리 두는 개인만의 전략 필요
“무엇이 학생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우리학교 홍보방법
온라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입시 어플리케이션
오프라인
코엑스박람회
고교 입시설명회
입시책자
명지대학교 기념품

M J U
a
t
e
o
i
n
t
i
l
i
t
y

현행홍보방안
보완점
본 론

Facebook
1. 중요한 정보가 뒤로 밀리는 현상
블로그와 연계하여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때 찾을 수 있도록
2. 블로그에 비해 페이스북에 치중하는 현실
블로그로 홍보대사 인원을 분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