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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선정동기
 TREND
 SWOT&STP
 경쟁우위원천
 문제점 및 해결방안
 예상결과
 
 본문
 선정 동기
 웹 스퀘어드 (Web Squared), 디지털 스트레스 (Digital Stress) 치매(癡呆), 스마트폰 포비아(SmartPhone Phobia)
 
 전자 부분에서 명실상부한 위치
 But, 5% 미만의 스마트폰 점유율
 
 
 SWOT
 보급형
 브랜드인지도
 믿을만한 A/S
 다양한 제품군
 업그레이드 지원
 우수한 멀티미디어 성능
 현재까지 현 시장에서 많은 고객확보
 
 한정된 어플리케이션
 아이폰이 가진 경쟁력
 상대적으로 낮은 속도와 터치감
 출시한 제품에 대한 느슨한 사후관리
 
 제휴회사 증가
 스마트폰 점유율 14%
 고객의 상징적 욕구의 증대
 동종 업체들의 비슷한 요금 수준
 
 제휴기업의 성과 저조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
 경쟁사의 새로운 전략 채택
 노트북, 아이패드, 넷북의 등장
 
 인구 통계적 변수
 - 10대 (11.9%), 20대(38.2%), 30대(32.5%)
 - 남성 (67.7%) ,여성(32.3%)
 - 사무직 (41.4%), 학생(25.2%)
 - 500만 원 이상의 고소득자( 32.2%)
 
 일반적 행동변수
 - 업무장소의 다원화와 현대인들의 업무수행형태
 - 사회적 위상을 얻고자하는 상징성
 
 제품 관련 행동적 변수
 - 브랜드 충성도
 - 보급형
 
 
 시간과 장소에구애받지 않는모바일 환경
 
 멀티미디어&인터넷 활용도높고친근한 세대 20,30대 남성
 
 여성의 사회진출확대
 주요고객으로 성장
 이미 높은 점유율
 기존의 소비자들을 포용, 새롭게 주고객 층을목표고객
 
 올해 연구개발(R & D) 투자규모는 7조2721억원
 세계 기업브랜드 가치19위 ( 전년도 2계단 상승`)
 김연아 선수올림픽 후원+ 축구팀첼시 후원
 옴니아 체험 마케팅
 
 전 세계적 유통망을 형성 인건비가 저렴한 지역 생산시설
 
 CRM:이동통신3사와의 제휴 , 방대한 고객베이스 보유
 
 Price:뛰어난 성능과 품질로고가정책과+ 중저가 정책
 
 
 
 
 본문내용
 eb Squared), 디지털 스트레스 (Digital Stress) 치매(癡), 스마트폰 포비아(SmartPhone Phobia)
 전자 부분에서 명실상부한 위치
 But, 5% 미만의 스마트폰 점유율
 
 NOKIA
 38 %
 RIM
 19.4 %
 APPLE
 16.1 %
 htc 16.2 %
 기타 16.2 %
 
 T r e n d
 Smart phone
 The chasm
 Innovators, technology
 enthusiasts
 Early adopters, visionaries
 Early majority pragmatists
 Late majority conservatives
 Laggards skeptics
 Customers want technology
 and performance
 Customers want
 
 하고 싶은 말
 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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