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제품 소개 2. 선정 동기 3. 라인의 해외 마케팅 4. 라인의 국내시장 도입과정 5. 라인의 SWOT 분석 6. 단계별 마케팅 확산 전략 7. 결론
본문 Naver와 연계성 친근한 미적 요소 심플함
낮은 인지도 폐쇄적 이용패턴 차별성
친밀집단 위주의 결속 경향
카카오톡의 선점 타제품의 공세 챗온의 시장 입점
국내 시장의 친밀집단 위주 이용자 확보 제품명홍보
제품 사용 유도
충성 고객화
Merry ChristmasBig event
연말 기획 특가 한정판 일시 판매
본문내용 마케팅 확산 전략 결론 Contents PAGE:3 제품 소개 PAGE:4 1위 2위 격차 62.4% 선정 동기 PAGE:5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6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7 흠~ 그건 말이죠 음~ 그렇군요. 역시 단순하지 않군요.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8 헉! 비가 와서 작업을 못해 아비가 오다니 비가 그치면 작업해요 아언제 그치려나 고마워~ 감동이야~ 토닥 토닥 라인의 해외 마케팅 PAGE:9 라인의 해외 시장 성과 PAGE:10 라인의 해외 시장 성과 PAGE:11 라인의 국내 시장 도입 과정 PAGE:12 라인의 국내 시장 도입 과정 PAGE:13 라인의 국내 시장 도입 과정 PAGE:14 라인의 SWOT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